skip to Main Content
만화책의 역사에서 도박에 대한 언급

만화책의 역사에서 도박에 대한 언급

만화책은 사람들의 가장 일반적인 습관부터 상상력의 극한까지 우리 사회의 거의 모든 부분을 덮었습니다. 도박은 만화책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모든 모습의 배후에있는 아이디어는 도박의 진정한 의미와 카지노 게임을하지 않을 때에도 그것이 우리 삶에 어떻게 존재하는지 독자들에게 알리는 것이 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만화책에서 도박에 대한 언급이 여러 차례있었습니다. 다음은 수년 동안 만화책에서 도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40 대 초반

처음에는 그 시점에서 더 일반적인 인식이 필요했기 때문에 도박은 만화 작가들로부터 긍정적 인 비판을 많이 얻지 못했습니다. 도박에 대한 최초의 언급 중 하나는 Action Comics # 16, vol 1, circa 1939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이 만화책에서 슈퍼맨은 자신을 손에 쥐려고하는 남자를보고 도시 주변을 감시합니다. 슈퍼맨은 그 사람이 나쁜 도박 습관을 가진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는 빚의 늪에 갇혀 있고 자살하는 것이 그에게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슈퍼맨은 도시의 도박 신디케이트와의 전쟁으로 이어집니다.
이 이야기는 도박의 어두운면에 대해 아이들에게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목적을 가진 2 년 후의 판에서 다시 한 번 반복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도박 악당이 훨씬 더 창의적이었습니다.

40 대 초반

40 년대의 도박 악당

유산을 시작한 두 명의 가장 유명한 도박 악당은 Green Lantern의 Gambler와 Batman 시리즈의 Harvey Dent 일명 Two-Face였습니다. 사람들은이 캐릭터를 너무 좋아해서 작가들은 나쁜 도박 습관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실제로 그들의 기원 이야기를 만드는 데 더 집중했습니다. 이것은 만화책에서 도박이라는 주제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40 년대의 도박 악당

도박을 소개하는 만화의 새로운 시대

사람들이 비 정통적이라고 생각되는 것들의 긍정적 인면을 탐구하는 만화책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면서 만화책의 실버 시대가 생겨 이야기에 더 많은 현실이 도입되었습니다. 악당과 스토리 라인은 이제 더욱 현실적이며 무섭고, 악마 적이며, 더 험난 할 수있는 사실적인 요소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또한 독자들이 악하더라도 독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자신의 도덕을 가진 새로운 슈퍼 악당을 그림에 가져 왔습니다.
이 무렵에는 새로운 도박 악당들이 이미 소음을 내고있었습니다. Harvey Dent의 귀환은 또한 만화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과대 광고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Joker와 같은 새로운 악당은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모든 결정에서 도박 기회를 잡는 것을 좋아하는 군중을 놀라게했습니다. 오늘날 도박은 사회에서 표준이되었으며 사람들은 종종 만화책 도박이 오늘날 우리가 가진 가장 유명한 악당을 생산하기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여러 비판을 받았는지 깨닫지 못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